FAQ
-
휴대폰 인증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으로 인증 문자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 사항들을 확인해 주세요.
1. 휴대폰 재부팅
문자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통신사와 디바이스(기기) 간의 연결 문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껐다 켠 후 정상적으로 문자 수신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2. 스팸차단 설정 확인
인증 문자 수신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인증 문자를 발송하는 번호가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 찾기>
1.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가입 시 입력한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뒤, [아이디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1.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로그인할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뒤, [인증 요청]을 누릅니다.
2. 전송된 인증 번호를 확인 후 입력한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인증을 완료하셨다면, [임시 비밀번호 발송]을 눌러주세요.
4. 가입 당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가셔서 발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꼭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나우잡 회원가입은 로그인 페이지 내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며,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본인인증 후 가입할 수 있으니 인증 수단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